또오주랩은?
home

또오주랩 소개 페이지

'몸의 정직한 신호'에 귀 기울이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언제부터인가 몸이 무겁고,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 않으신가요? 이 신호는 우리의 몸이 보내는 가장 정직한 신호이자, 스스로를 돌봐달라는 간절한 외침입니다.

목마르고 굶주리고 있는 우리 몸의 세포

이런 현상의 근본적인 이유는 우리 몸의 세포가 목마르고 굶주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세포막에 기름때 같은 노폐물이 꽉 끼어 있으면, 물을 마셔도 세포로 수분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영양은 물론 산소 공급도 원활하지 않으니, 우리 몸은 지치고 피곤하다는 ‘정직한 신호’를 보낼 수밖에 없습니다.

또오주랩은 몸의 신호를 이해하고, '제대로 된 비움'을 실천하는 것에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 몸의 노폐물은 크게 두 가지, 소변으로 배출되는 수용성 노폐물과 대변으로 배출되는 지용성 노폐물로 나뉩니다. 이 두 가지를 모두 깨끗하게 비워낼 때, 비로소 우리의 세포는 다시 숨 쉬고 건강을 채울 준비를 시작합니다
20년 전, 저는 효소가 가진 무한한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좋은 제품을 파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사모님이 제 은인이에요”

수면제 없이는 잠들 수 없어 ‘아파트에서 뛰어내리고 싶다’던 고통 속에 살던 분이 계셨습니다. 그분이 100일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을 되찾고 제게 “사모님이 제 은인이에요”라고 말씀해주셨을 때, 저는 이 일의 무게와 사명을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진정한 건강은 값비싼 약이나 시술이 아닌, 내 몸의 소리를 듣고 근본을 바로 세우는 데 있습니다. 제가 20년간 현장에서 쌓아온 확신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가장 건강한 변화를 위한 정직한 길잡이가 되겠습니다.

20년의 경험을 갖춘 건강 멘토, 김은혜 멘토를 만나보세요!

 [무료] 내 몸을 위한 건강 소책자 받기
 [상담] 김은혜 멘토와 1:1 상담하기
 건강하게 부업/사업하기